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자

삼립 포켓몬빵 성공 구매 후기, 띠부띠부씰

by 먼트J 2022. 4. 19.
반응형

 

자, 이제 시작이야! (내꿈을)

내 꿈을 위한 여행 (피카츄!)

 

초등학교 때 줄기차게 보았던, 친구들과 끊임없이 따라 불렀던,

포켓몬스터 띠부띠부씰이 다시 삼립에서 출시하였다!

와 보자마자 나도 모르게 미친 소리 나왔던 ㅋㅋㅋㅋㅋㅋ

출처 : 포켓몬컴퍼니

내 사랑 피카츄 ㅠㅠ 

진짜 난 피카츄, 이브이에 환장했었다,

인형들도 꽤나 모았던 것 같은데.... 나의 학창시절을 이렇게 함께 보내던 애가 다시 돌아온다니

당연히 사야지!!! 그때처럼 열심히 모아보자! 하면서 열심히 집주변, 회사주변 편의점들을 돌았으나...ㅎ

있을리가 있나, 항상 매진이라는 안내문만....

그러다 집앞에서 우연히 발견! 아직 매대에 올려지지도 않았는데 벌써 사람들이 많이 사갔었다 ㅋㅋㅋ

그래서 나도 3개 후루룩 집어옴

 

디그다 딸기 카스타드, 푸린 딸기크림, 꼬부기빵......을 사먹었는데 왜 사진이 없지......

빵맛은 딱 슈퍼빵맛....

 

그리고 3개에 어느정도 만족하고 있던 찰나....

삼립몰에서 매일 11시에 10개씩 1,000세트만 판매하고 있다고,

이게 그렇게 어렵다고, 힘들다고 하는데....

또 이런거에는 오기가 생기더라.

 

한 때 콘서트 티켓팅을 밥먹듯이 했던 이력이 있던 터라

(최근 BTS 콘서트도 수월하게 성공한)

급 도전정신이 생겨 도전!

 

그리고 한방에, 딱 성공했다.

바로 결제하고나서도 읭..? 된..건가..? 싶어 몇 번 새로고침을 했었던.

나름, 티켓팅의 노하우로 구매를 한건데

삼립 포켓몬빵 11시에 구매할 수 있었던 나만의 팁!

 

1. 네이버 현재시간을 켜놓는다

2. 약 59분 50초, 55초 쯤 새로고침한다

3. 새로고침은 빠르게 연타하면 안된다. 인내심을 가지고 차분히 화면을 보고 하고, 화면을 보고 해야한다.

 

참고로 삼립 포켓몬빵을 구매할 때, PC로 했었고 네이버페이로 바로 결제했다.

아, 크롬으로 진행했다.

혹시나 싶은 마음에 창 2개 띄워놓고했었다.

 

그리고 바로 다음날 출고! 두근두근 하는 마음으로 열어본 결과!

보자마자 미친건가2222

아니 무슨 로켓단이 5개 고오스가 4개 촉촉치즈케익이 1개야ㅠ 미쳤나봐 ㅠ

로켓단이 너무너무너무 먹고싶어서 포켓몬빵 랜덤에서 하나라도 꼭 와줘했는데 무려 5개나와서 놀랬다

아 좀 아쉬웠었다. 이참에 다른 것들도 좀 맛보고 싶었는데...ㅎ...

 

암튼! 빵도 맛보았는데 포켓몬빵 중에 초코롤로켓단을 제일 기대했는데

고오스초코케익이 더 맛있었다 ㅋㅋㅋ 아 로켓단이 맛없었다는건 아니다

더 맛있었다는거지

피카츄 치츠케익은 진짜 녹더라 아니 무슨 1500원짜리 빵이 왜이렇게 부드러워 하면서 먹었다.

 

 그리고 드디어! 띠부띠부씰! 띠었다 붙였다 띠었다 붙였다! 라서 띠부띠부라고 한다.

하 대박ㅎ.. 

찌리리공 1개, 니드런 2개, 도나리 2개(사진에는 없지만 +1장), 갸라도스 1개, 꼬마돌 1개

모래두지!!!!!!! 2개

꼬부기!!!!!!!!!!!!!!!!! 2개

피!!!!!!!!카!!!!!!!!!츄!!!!!!!!!!!! 1개 나왔다 ㅠ

진짜 너무 귀엽다 그새 모래두지 하나는 폰에 홀라당 붙여버리고

삼립 포켓몬빵 띠부띠부씰 대성공이다 ㅠ 완전 만족한다 ㅠ

귀여운 피카츄는 한 번 더 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