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자/냠냠 즐기기

고소하고 맛있는 수제버거, 프랭크버거 동탄카림점

by 먼트J 2022. 6. 13.
반응형

수제버거가 당기던 날,

퇴근 후 집가는 길에 가볍게 사들고

집에 가서 편하게 수제버거를 먹으며

쉬고 싶던 날...

 

동탄2 카림에 프랭크 버거가 오픈

했다고 들어서

후루룩 방문해봤다.

 

고소하고 맛있는 수제버거, 프랭크버거 동탄카림점고소하고 맛있는 수제버거, 프랭크버거 동탄카림점
고소하고 맛있는 수제버거, 프랭크버거 동탄카림점


요즘 엄청나게 지점들이 많이 늘고 있는 프랭크버거

김종국 님이 모델인 듯하다.

100% 순소고기 수제 패티로 만들어진 버거

메뉴판도 바깥에 있어서 좋았다

나는 메뉴를 상당히 고민해서 고르기 때문이다..ㅋㅋ

 

 

고소하고 맛있는 수제버거, 프랭크버거 동탄카림점
고소하고 맛있는 수제버거, 프랭크버거 동탄카림점

동탄2카림 프랭크버거 정보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시범길 134 1층 0015호
운영시간 매일 11시 - 22시
주차는 카림 상가에 가능

고소하고 맛있는 수제버거, 프랭크버거 동탄카림점고소하고 맛있는 수제버거, 프랭크버거 동탄카림점
고소하고 맛있는 수제버거, 프랭크버거 동탄카림점

프랭크버거 메뉴판

수제버거를 판매하는 프랭크버거 동탄카림점은

프랭크버거, 치즈버거, 베이컨 치즈버거 등등

맛있는 햄버거를 판매하고 있다.

 

참고로 미란다 오렌지맛은 탐스 제로로 나온다

(맛있더라 탐스 제로)

 

고소하고 맛있는 수제버거, 프랭크버거 동탄카림점고소하고 맛있는 수제버거, 프랭크버거 동탄카림점
고소하고 맛있는 수제버거, 프랭크버거 동탄카림점

 

프랭크 버거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

사람이 많았고,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도 계셨다.

그리고 배달원들도 계속 오더라

꽤나 많은 사람들이 주문해먹는 듯했다.

그래서 기다리는 시간이 좀 있었다.

 

100% 순소고기 수제 패티로 주문이 들어오는 동시에

제작이 되어 10-15분 걸릴 수 있다고 한다.

빠른 픽업을 원하는 사람들은 전화주문도 가능하다고 되어있다.

 

주방 안에 보면 많은 분들이 계속 바쁘게

프랭크 수제버거를 만들고 있었다.

 

고소하고 맛있는 수제버거, 프랭크버거 동탄카림점

 

프랭크버거 동탄2카림점은

좌석이 꽤나 많았다.

그리고 오픈한 지 얼마 안 됐다 보니까

정말 깨끗했다. 

 

 

고소하고 맛있는 수제버거, 프랭크버거 동탄카림점
고소하고 맛있는 수제버거, 프랭크버거 동탄카림점

 

프랭크버거 동탄2카림점에서

포장해온 버거!!!

하 사진 보니까 다시 먹고 싶다 ㅋㅋㅋ

이건 바로 더블 치즈버거이다.

크기가 좀 작긴 한데...

그래도 100% 소고기라 그런지

수제버거라 그런지

먹고 꽤나 배불렀다.

 

고소하고 맛있는 수제버거, 프랭크버거 동탄카림점
고소하고 맛있는 수제버거, 프랭크버거 동탄카림점

 

그리고 프랭크 치즈버거!

느끼하지 않고 정말 맛있었다.

소스도 패티도 빵도 전부 맛있었다.

 

입이 짧은 편이라 하나 먹고 나면 며칠은 잘 안 찾는 편인데

프랭크버거 동탄2 카림점은  계속 생각났었다 ㅋㅋ

조만간 다시 또 사 먹을 계획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