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곳, 방문하자

동탄 수원 근교 리퍼브매장, 반누리 반품 닷컴 용인 기흥본점

by 먼트J 2022. 5. 19.
반응형

 

주변에 리퍼브 매장이 크게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한 반누리 반품 닷컴 용인 기흥 본점

 

 

가끔 새 거 사기에는 돈이 좀 아깝고,

중고로 사기에는 좀 찜찜할 때 

리퍼브 매장을 고민하게 되는데,

확장 이전한 지 얼마 안 되었다고 들었고,

괜찮은 제품들이 많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다.

 

 

경기 용인시 기흥구 공세로 119-1 반누리빌딩 1~4층
운영시간 10:30 - 19: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장 매장 앞에 있음 엄청 큼
자리도 넓어서 초보자도 쉽게 주차 가능함.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전동킥보드

와 진짜 가격 괜찮았다. 

전동 킥보드도 있는지 몰랐다 

 

 

동탄 수원에서도 근접하기 위치되어 있는

반누리 반품닷컴 용인 기흥 본점은

총 3개 층으로 나누어져 있다.

 

 

가족단위들이 많이 오다 보니까

유모차도 거뜬하게 들어갈 수 있는

엘리베이터도 2개나 있다.

 

 

1층에는 IT/대형가전/생활가전/계절상품

이렇게 전시되어 있다.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것들이 

컴퓨터와 노트북 그리고 태블릿, 핸드폰 이렇게 되어 있다.

 

HP나 아수스와 같은 비교적 저렴한 브랜드만 있을 줄 알았는데

삼성과 LG도 있었다.

그리고 최신 폰인 플립이랑 갤럭시 워치 4 등 신제품들도 많았다.

 

물론, 리퍼브 매장이다 보니 설명서 누락 등 판매에 문제가 있는 제품들이지만

사용하는 데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는 제품들이다.

 

청소기나 선풍기, 심지어 안마의자까지 있다!

가격들도 착하다. 

 

반누리 반품닷컴 용인 기흥 본점 1층에서는

대형가전들도 만나볼 수 있는데,

세탁기, 건조기, TV 등의 제품들도 전시되어 있다.

 

이어폰이나 키보드, 헤드셋, usb 등등 전자기기랑 관련된 것들은 

진짜 다양한 종류가 있다.

 

 

그리고 2층은 소형가전, 건강용품, 냄비류가 있다.

커피머신, 토스트기, 에어 프라이기는 물론

진짜 다양한 소형가전들이 다 있었는데

마사지기 같은 것들도 있고

프라이팬, 냄비들도 있었다.

크게 하자 없는 물건들이 대다수이고

새 제품들도 몇 가지 있었다.

 

 

3층으로 올라오면 생활/주방용품/의류/완구 등이 있다.

 

의류들이 저렇게 배치되어 있고,

아이들 장난감이나 용품들이 꽤나 있었는데

그러다 보니 유모차 끌고 계신 분들이 꽤나 많았다

 

 

식품류들도 많았는데 진짜 저렴하긴 했다

펩시 제로 작은 캔이 400원이야...!

그래서 20개 이상은 사지 못하나 보다 

 

반누리 반품닷컴 용인 기흥 본점은

아무래도 리퍼브 매장이다 보니 반품 상품 특성상

스크래치나 포장상태가 양호하지 못한 경우들이 대부분이다.

 

그래서 상품을 개봉하고 나면 변심으로 인한 반품 불가이다.

물론 불량이거나 그럼 10일 이내에 영수증 지참하면 교환이 가능하고,

A/S는 제조사 통해서 가능하다.

 

동탄과 수원에서도 가까운 반누리 반품닷컴 용인 기흥 본점은

리퍼브 마켓 매장 중에서도 깔끔하고, 체계적으로 잘 관리가

되어 있는 것 같다.

 

리퍼브 매장, 반품 마켓 중 괜찮은 곳을 찾는다면

반누리 반품닷컴 용인 기흥 본점을 적극 추천한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