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자/카페인 즐기기

잠봉뵈르가 맛있는 동탄2 치동천 카페, 뵈르 beurre

by 먼트J 2022. 6. 6.
반응형

나에게는 힙한 감성을 가진 동네친구가 있다.

그 친구가 나에게 가자고 제안한

동탄 2 치동천 신상카페, 뵈르에 방문하였다.

 

동탄2 치동천 카페 뵈르
잠봉뵈르가 맛있는 동탄2 치동천 카페, 뵈르 beurre

 

멀리서부터 여기 분위기 좋아요-

라고 알려주는 듯한 인테리어 :)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다.

 

동탄2 치동천 카페 뵈르
잠봉뵈르가 맛있는 동탄2 치동천 카페, 뵈르 beurre

동탄2 치동천 카페 뵈르 beurre

경기 화성시 동탄치동천로2길 4-18 1층 카페 뵈르
영업시간 수-월 09:00 - 21:00 매주 화요일 휴무
주차는 매장 뒤편에 가능하다고 한다.

 

동탄2 치동천 카페 뵈르 메뉴
잠봉뵈르가 맛있는 동탄2 치동천 카페, 뵈르 beurre

 

 

동탄2 치동천 카페 뵈르의 메뉴판이다 :)

커피종류도 많고 음료 종류도 많다. 

빙수도 있다..호홓ㅎㅎ 여름에 한번 도전해볼까 싶다.

 

카페 뵈르에서는 모모스커피 원두를 사용한다고 한다.

다크와 라이트로 부산, 프루티 봉봉이라는 이름을 달고

주문을 받고 계신다.

 

동탄2 치동천 카페 뵈르 디저트 스콘동탄2 치동천 카페 뵈르 잠봉뵈르
잠봉뵈르가 맛있는 동탄2 치동천 카페, 뵈르 beurre

 

그리고 카페 뵈르 카운터 옆에 보면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베이커리들

너무 맛있어보인다 ㅠㅠ 

어디 잡지에서 본 듯한 인테리어로 해놓으셨다.

내가 저녁에 간터라 대부분의 베이커리들이 매진되어 있었다.

 

그리고 여기에 방문한 이유.

잠봉뵈르....!!!!

잠봉뵈르는 프랑스식 샌드위치로 소프트바게트에

잠봉(햄)과 버터를 넣은 거라고 한다.

 

동탄2 치동천 카페 뵈르
잠봉뵈르가 맛있는 동탄2 치동천 카페, 뵈르 beurre

 

그리고 뵈르에는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다.

애기 부모님들께서도 방문하시기 무리없으실 듯 :)

넉넉하다.

 

동탄2 치동천 카페 뵈르
잠봉뵈르가 맛있는 동탄2 치동천 카페, 뵈르 beurre

 

그리고 매장에 이렇게 예쁘게 인테리어 되어있다.

무엇보다.. 제네바 스피커 ㅠ 

너무 이쁘다 ㅠㅠㅠ

어쩐지 좋은 노래가 귀에 콕콕 박혔다.

거울앞에서 친구랑 사진도 한번 찍고 ㅎㅎㅎ

뵈르의 컵도 판매하고 있었다.

 

동탄2 치동천 카페 뵈르동탄2 치동천 카페 뵈르
잠봉뵈르가 맛있는 동탄2 치동천 카페, 뵈르 beurre

 

뵈르 커피, 카페 내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아늑하다. 포근하달까?

분위기가 너무 따뜻해서 좋았다.

원목으로 되어있는 테이블에 앉을 수도 있고,

푹신한 소파도 있다. 

 

동탄2 치동천 카페 뵈르
잠봉뵈르가 맛있는 동탄2 치동천 카페, 뵈르 beurre

동탄2 치동천 카페 뵈르

 

 

주문한 커피와 잠봉뵈르!

아메리카노는 다크와 라이트 둘 다 주문했는데

커피 둘 다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잠봉뵈르!!

진짜 담백하고 맛있었다 ㅠㅠ

사실 전에 다른데에서 먹었던 거는 좀 짜서 약간의 거부감이 있었는데,

여기서 먹은거는 정말 맛있더라ㅎㅎ

사진보면서도 또 먹고싶어서....흑흑

 

그리고 무엇보다 옆에 토마토...선드라이토마토..

미쳤다 진짜 사장님께 맛있다고 너무 최고라고 엄지척했다..

저것도 또 먹으러가고싶다 ㅠㅠ

 

동탄2 치동천 카페 뵈르동탄2 치동천 카페 뵈르
잠봉뵈르가 맛있는 동탄2 치동천 카페, 뵈르 beurre

 

맛있는 잠봉뵈르의 사진은 한번 더 ㅎㅋㅎㅋ

커피도 맛있으니까..!

빵도 진짜 맛있었고

그냥 잠봉뵈르 조화가 모두 좋았다.

재방문의사 백프로.

 

동탄2 치동천 카페 뵈르
잠봉뵈르가 맛있는 동탄2 치동천 카페, 뵈르 beurre

 

 

동탄2 치동천 신상카페 뵈르에서

잠봉뵈르를 먹고 친구랑 감탄하면서 이 곳 카페의

무한 신뢰를 얻고 다시 주문한 마늘버터스콘..!

이것도 너무 맛있었다.

마늘 향이랑 버터의 조화가 정말 최고였다.

 

동탄2 치동천 커피와 베이커리가 맛있는 카페를 찾고 있다면

뵈르를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