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자/카페인 즐기기

세종 조치원 대형카페, 힐링하기 좋은 딜리포인트

by 먼트J 2022. 6. 3.
반응형

세종, 조치원에 지인이 있어 방문하였는데

힐링하기에도 좋고, 공부하기에도 좋고,

커피도 맛있는 대형 카페를 소개해드리고자 한다.

바로 딜리포인트

 

달리포인트
세종 조치원 대형카페, 힐링하기 좋은 딜리포인트

딜리포인트 정보

세종 조치원읍 원마루길 8 1,2층 전화번호 044-867-9291
운영시간 매일 10:00 - 22:00
주차는 카페 앞에 몇대 세울 수 있을 정도.

 

 

세종카페조치원카페
세종 조치원 대형카페, 힐링하기 좋은 딜리포인트

 

조치원,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앞에

위치한 대형카페, 딜리포인트이다.

고려대 세종캠퍼스에서 걸어갔을 때 

걸어서 10분도 안걸리는 곳에 위치되어 있었다.

 

저녁에 방문하였었는데, 멀리서부터 봤을 때

너무 예쁘고 분위기 있는 조치원 세종의 카페 였다 :)

 

들어와보니 더더욱 맘에 들어서

같이 간 지인한테 우아 너무 예뻐! 를 몇번을 얘기했는지 ㅋㅋ

 

휴양지 느낌이 물씬 나는 카페였다.

 

세종 조치원 대형카페, 힐링하기 좋은 딜리포인트

 

딜리포인트 메뉴판이다.

세종 조치원 고려대 캠퍼스 앞 대형카페 딜리포인트는

정말 많은 음료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커피부터, 음료까지!

대학생활로 돌아간다면 친구들이랑 조별과제하러 

오기 딱 좋을 것 같은 카페랄까.

사진은 바로 딜리포인트의 메뉴판

 

세종 조치원 대형카페, 힐링하기 좋은 딜리포인트

 

화장실 앞도 이렇게 느낌있어서

사진한 장도 찍었다.

커피가 나오기를 기다리는 내내 카페를 구경하기 재미있었던 카페,

 

세종 조치원 대형카페, 힐링하기 좋은 딜리포인트

 

좌식부터 입식까지 다양한 자리가 있었다.

위 사진은 1층 사진!

늦은 밤이고, 시험기간이라 사람들이 많이 없었지만

평소에는 사람이 많다고 한다 :)

딜리포인트는 학생들이 공부하다 지쳐서 오기에 좋을 것 같은

대형카페이긴 하니까?

왜 우리학교 앞에는 이런 좋은 곳이 없었을까..ㅎㅋㅎㅋㅎ

 

 

세종 조치원 대형카페, 힐링하기 좋은 딜리포인트

2층에는 노트북 거치대도 있다.

몇몇 학생들이 가져가서 공부하고 있는 모습도 

심심찮게 볼 수 있었다.

세종, 조치원 학교 앞 카페라 그런지

이러한 커피숍의 배려들이

너무 좋은 것 같다 :)

 

요즘은 마냥 집에서만 공부하는 시대는 아니니까.

세종 조치원 대형카페, 힐링하기 좋은 딜리포인트

 

멀리서부터 보았을 때

눈에 띄었떤 곳,

테라스도 예쁘게 조명으로 되어있어서

눈에 띄었다.

이런 곳에서 소개팅하면 눈도 잘 맞겠네 그려^~^(주책)

 

세종 조치원 카페 딜리포인트
세종 조치원 대형카페, 힐링하기 좋은 딜리포인트

 

무엇보다 딜리포인트 카페의 가장 좋았던 점은

휴양지 느낌이 나는 카페 분위기이다.

1층에서는 사진처럼 빔프로 비긴어게인 노래가

잔잔하게 흘러나오고 있었고,

앉아서 잠시만 멍-때려도 좋았기 때문이다.

물론 커피도 음료도 맛있었다.

 

학교 앞 카페에 이러한 대형 카페가 있다니,

정말 괜찮은 세종, 조치원 카페 딜리포인트 였다 :)

커피 맛있고 분위기 괜찮은카페를 원한다면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