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자/카페인 즐기기

동탄 치동천 포근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커피 맛집, 그라퍼 Grapher

by 먼트J 2022. 5. 18.
반응형

날 좋은날 해를 보며 커피를 즐기고 싶은 마음에

찾은 동탄 치동천 그라퍼커피,

 

 

창문에 예쁜 글귀도 적혀있고,

테이블이나 분위기도 좋을 뿐더러

커피와 음료 맛도 괜찮았다.

종종 찾게 되어 이렇게 작성하는

추천 리뷰 :)

 

 

카페앤갤러리 그라퍼, Grapher
경기 화성시 동탄치동천로3길 6-32
운영시간 화-일 10:00 - 22: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장 완전 크게 잘 되어 있음.

 

넓직한 주문대랑, 조명이랑 인테리어가 너무 괜찮다 :)

메뉴판이랑 디저트류도 가독성있게 잘 되어 있어

항상 모든메뉴가 땡겨서 고민하게 되는....

 

 

동탄 치동천 카페 그라퍼 커피, Grapher의

메뉴판이다.

커피와 디저트를 함께하는 세트메뉴도 있다.

 

 

그리고 오시는 분들이 적립하는 적립카드까지 :)

진짜 많은 분들이 여기를 오셨다 가시는 것 같다.

나도 지금 몇 개 찍어놨다

 

 

아이스크림과 디저트류는 이렇게

디스플레이 되어 있다.

아이스크림 진짜 가기전에 꼭 먹어야지 하고 갔다가

메뉴판보고 커피랑 음료에 홀려

까먹게 되는 ㅋㅋㅋㅋㅋ

다음에 꼭 아이스크림을 먹어보겠다 ㅠㅠ

 

 

동탄 치동천 카페, 그라퍼 커피, Grapher는

그린카페로 지정되어 있다 :)

환경사랑을 실천하는 그린카페라는데

이런 카페 너무 좋다.

조금 비싸도 소비하게 된다.

텀블러 사용자에 대한 혜택과

일회용품 사용을 자제하고

기타 친환경 활동을 실천하는 카페, 그라퍼 커피다.

 

 

그리고 그라퍼 커피가 왜 맛있나 했더니 

직접 로스팅도 하시고 셀프로 로스팅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원두도 직접 판매하시고,

총 4가지이다.

개인적으로 그라퍼 하우스 블렌딩커피 맛있었다 ㅠㅠ 

 

 

인테리어가 너무 괜찮은 동탄 치동천 그라퍼 커피.

바다 안 사진들도 너무 분위기 있다.

화장실 안에 안내문을 보니 사진 강습도 하시던데,

직접 찍으신걸까..? 궁금

 

 

동탄 치동천 그라퍼 커피에 가면 제일 자주 먹는건

사이폰 커피 그라퍼 하우스 블렌딩을 제일 많이 먹는다.

고소하고 깔끔한 드립커피이다.

 

그리고 가장 최근에 사먹은 바닐라라떼와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커피만 맛있는 줄 알았는데

요거트 스무디 진짜 맛있다 ㅠ_ㅠㅠㅠ

배불렀는데도 끝까지 다 먹었다 너무 맛있어서 ㅋㅋ

 

 

동탄 치동천 그라퍼 커피는 화장실도 너무 깨끗하고

주차장도 넓직하게 잘 되어 있었다.

치동천에는 차타고 방문할 수 있는 커피숍, 카페가 잘없는데

그라퍼는 그런 걱정이 없어서 좋았다 :)

 

커피는 물론 음료도 맛있는 동탄 치동천 그라퍼 카페

치동천에 방문한다면 추천한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