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자/냠냠 즐기기

화성반월 부대찌개 맛집, 운암명가

by 먼트J 2022. 5. 2.
반응형

오산, 동탄, 수원을 포함한 화성 반월에는

부대찌개가 정말 맛집인 부대찌개 집이 있다.

바로 운암 명가 부대찌개

존맛탱

 

 

평일 저녁에 먹으러 방문한 화성 반월동에 위치한

운암명가 부대찌개

 

경기 화성시 효행로 1287
운영시간 매일 10:00-21:00

 

 

모든 자리가 입식테이블로 되어있다.

그리고 예약실도 있어서 사람이 많을 경우

예약하고 갈 수 있는 듯하다.

그리고 카운터 앞에 냉장고에는 많은 부대찌개 포장이 되어있다.

오셔서 바로바로 가지고 가시더라,

운암 명가에서 포장해서 간다면 진짜 초스피드로 포장받아갈 듯 ㅋㅋ

 

 

운암 명가 부대찌개는 명성답게 부대찌개만 판매한다.

메뉴 한 가지만 파는 곳은 진짜 찐 맛집이라고 생각한다.

참고로 부대찌개 가격에 밥 한 공기는 포함되어 있다.

밥 포함 가격까지 생각하면 진짜 착한 가격인 듯.

 

 

반찬은 딱 단순하게 나온다.

옥수수콘이랑 동치미 그리고 김치.

진짜 부대찌개 하나만 있어도

밥 뚝딱이긴 하다 ㅋㅋ

 

 

운암 명가 부대찌개가 처음에 나오면 냄비 뚜껑이 닫힌 채로 나온다.

뚜껑을 사이로 슬며시 보이는 수많은 파들..!

운암명가 부대찌개처럼 햄만큼 파가 많은 곳이 또 없는 것 같다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처음에 여기 왔을 땐 파가 왜 이렇게 많아.... 했었는데

이제는 아 파 진짜 존맛탱 와 진짜 맛있어 감탄하면서 먹는다.

 

 

원래 레시피대로 하면 제일 맛있다고 했던가

운암 명가 부대찌개에서는 본인들이 알고 있는 방법 중

제일 맛있게 부대찌개를 먹을 수 있도록

크게 벽에 적혀있다.

그래서 뚜껑이 덮여서 오고, 뚜껑을 절대 열면 안 된다.

3분 있다가 열어야 한다.

 

 

하... 진짜 맛있겠다.

사진만 봐도 침 고인다 ㅋㅋㅋ

진짜 파랑 양파의 단맛이 부대찌개의 짭조름한 맛,

소시지들의 고소한 맛까지 조화롭게 맛을 낸다.

밥도 많이 주신다 ㅋㅋ 배부르게 금방 먹는다.

 

 

카운터 밑에 큼직하게 쓰여있는 원산지들.

화성 반월동, 삼성전자 화성캠퍼스 앞에 위치한 부대찌개 맛집인

운암 명가.

오래 이 자리에서 부대찌개를 판매하고 계시는데,

그만큼 맛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꾸준히 화성 반월동에서 운암 명가 부대찌개를 즐길 수 있는 것 같다.

포스팅하다 보니 또 먹고 싶다 ㅠㅠ

내 돈 내산 후기, 운암 명가 부대찌개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