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자/냠냠 즐기기

참치 맛집, 무한으로 깔끔하게 즐길 수 있 오류동역 한동길 참치

by 먼트J 2022. 5. 11.
반응형

 

근처 괜찮은 식당을 찾다가 발견한

오류동역 한동길참치.

부모님과 함께 방문하였다.

 

 

서울 구로구 경인로 224 1층 104호02-3666-2626
월-토 11:30-24:00 일 13:00-23:00
주차 오류문화센터 가능, 식사시 현금 2000원 지원

 

한동길참치는 오류동역 근처에 위치되어 있는데,

걸어서 가뿐히 갈 수 있는 거리이다.

오류동역 근처가 본점인가보다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있다.

 

 

오류동역 참치 맛집 한동길참치의 저녁메뉴판이다.

저 저녁메뉴들은 모두 무한으로 나온다 :D

그래서 나는 특선스페셜 4인을 주문했다.

22년 5월에 찍은 가장 최근 메뉴판이다.

 

 

 

세팅되어있는 기본 찬들,

샐러드도 너무 맛있었다.

입맛 돋구기에 딱인듯.

 

그리고 세팅한 간장과 기름장 ㅎㅎ

그 옆에는 김도 있다.

 

 

죽이랑 장국도 나왔는데

와 죽맛있었다b

고소해서 순식간에 후루룩 먹었다 ㅋㅋ

 

 

그리고 드디어 나온 첫판.

총 6가지 종류가 나왔다.

금가루가 딱 붙어있더라 

귀한 대접 받는 느낌이 들어 좋았다.

근데 진짜....... 한조각 딱 먹는순간...

미쳤구나 진짜 와 이것이 진짜 참치인가

와 너무 맛있는데? 했다 ㅎㅎㅎㅎㅎㅎ

입에서 살살 녹더라...

 

이제까지 내가 먹은 참치는 가짜였던 것 같다.

 

 

살포시 나온 참치초밥과 콘치즈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계란찜.

고소하니 맛있었다 ㅋㅋㅋ

콘치즈조차도 맛있었다.

 

 

 

그리고 두번째, 삼이 들어간 참치도 받았다.

삼의 향긋한 향이랑 참치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

그리고 리필해주실때는 미리 말하기도 전에

가져다주셔서 너무 좋았다.

이렇게 무한으로 주는 곳은 눈치 주는 곳들이 워낙 많다보니..ㅠㅠ

그리고 참치 내장도 가져다 주셨는데,

(사진 속 보이는 김치 옆에 있는 갈색)

그걸 찍어보라고 권유해주셨었는데,

개인적으로 간장 와사비 조합에 회찍어먹는걸 선호했는데

여기서는 계속 내장을 살포시 조금 얹혀서 먹었다.

 

두번째 역시 부드럽고 쫄깃하고 깔끔하고 맛있는 참치였다.

 

 

 

그리고 중간에 나온 초밥.

토치하셔서 주셔는데

고소하고 맛있었다.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다.

 

참치만 먹다 밥이 땡길 타이밍에

딱 주셔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다.

그냥 참치회가 아니라 구워서 주시니까

더 좋았던 것 같다.

 

 

그리고 무엇보다 저 초밥이 기억에 남는 이유는

바로 송이주 때문일까,

서비스로 주신 송이주는

저 초밥과 정말 환상의 조합oh

홀짝홀짝 마셨는데

저 초밥과의 조화가 너무 잘 어울렸다.

그래서 더더욱 기억에 남는다.

 

개인적으로 담금주를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지만

한동길참치의 송이주는 향과 부드러움이 정말 좋았다.

도수도 높지 않은 것 같았다.

 

 

그리고 숙성 광어랑 소라 무침

광어마저 쫄깃하면 어쩌지...?ㅎ

그리고 뒤에 살짝보이는 새우장까지.

새우장은 까서 주시는데 안 짜고 좋았다.

 

 

그리고 한 판 더 먹고 즐기고 갔다.

원래 술을 즐겨하지 않는 편인데

오류동역 맛집 한동길 참치에서는

술을 도저히 안먹을수 없었다 ㅋㅋㅋ

이렇게 맛있는데 어떻게 그냥 먹어?ㅠㅠ

 

 

참치인지, 소고기인지

 

 

그리고 끝날때 쯤 나온 칼칼한 우동.

얼큰하고 칼칼해서 다소 좀 느끼해졌을 수도 있는

속을 잘 풀어줬다.

 

깔끔하게 잘 끝난 느낌

 

 

룸에서 부모님과 함께 했는데,

부모님께서도 음식도 공간도 너무 만족해 하셨다.

 

잘 먹고 갑니다..^*^..

 

한동길참치에는 혼자와서 먹고가도 좋을 것 같다.

정말 깔끔하고,

괜찮은

서비스도 좋은

맛도 괜찮은

오류동역 맛집 한동길참치

 

정말 추천한다!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어졌네 하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