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자/냠냠 즐기기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맛집, 동탄 더몰트하우스

by 먼트J 2022. 4. 27.
반응형

가끔 한 번씩 분위기 좋은 곳, 맛있는 음식을 곁들여서

가볍게 한 잔 하고 싶은 날이 있다.

 

그런 날, 방문한 동탄역 근처에 위치되어 있는 동탄 더몰트하우스.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469-12 동탄역린스트라우스 상가 1층 1100호
운영시간 매일 11:00 - 00:00 (연중무휴)
주차 : 앨리스빌 지하주차장 7번 GATE

 

엄청나게 큰 문을 열고 들어오면 보이는 너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적당한 소음과 잔잔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동탄역 근처에 있는 동탄 더몰트하우스이다.

 

 

긴 바로 되어 있는 형식의 자리도 있고

원형 테이블도 있고 일반 테이블도 있다.

인원수에 맞춰 편한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조명도 예쁘고, 분위기 있는 액자 속 사진과

빔프로젝터로 쏘여지고 있는 잔잔한 영화까지.

기분 좋게 맛있는 것을 즐기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

 

 

주문은 태블릿으로 된다.

누구나 쉽게 메뉴를 고를 수 있는 인터페이스로 되어 있다.

거기서 나는 메뉴를 2가지를 주문하고, 맥주를 주문했다.

 

간단한 물이나 식기류 추가하는 것도 태블릿을 이용하여

편하게 부탁할 수 있다.

 

 

제일 먼저 나온건 하우스메이드 볼로네제 파스타!

원래 토마토소스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터라

볼로네제도 그냥저냥 먹었었는데,

여기서는 정말 맛있게 먹었었다.

좀 매콤하긴 했지만 맥주로 진정시키면 되니까^^*

 

 

 

그리고 맥주는 샘플러를 주문했다!

샘플러 A로 주문했었는데 

바이엔슈테판 / 덕덕구스 / 코젤 다크 / 센테니얼 IPA

로 구성이 되어있다.

개인적으로 덕덕구스를 좋아한다 호호

깔끔하니 너무 맛있었다.

맥주 샘플러 아래에는 해당하는 맥주의 이름이 적혀있어서

내가 어떤 걸 마시고 있는지 알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대망의 하이라이트

더몰트하우스 플레이트 A!!!

주저 없이 주문했다. 너무 구성이 화려했기 때문에, 

라클렛 스테이크, 문어 튀김, 감자튀김, 리코타 치즈 샐러드로 되어있다.

다시 한번 사진을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인다 침 고인다

 

 

라클렛 스테이크의 하이라이트, 치즈 폭포!

치즈를 좋아하는지라 너무 좋았다 홓ㅎㅎ

 

 

그리고 다 모아진 주문한 메뉴들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았다.

특히 진짜 스테이크랑 문어가 너무 어마 무시했는데

문어 너무 부드럽고 스테이크 너무 부드럽고 고소하고

심지어 감자튀김까지 맛있었다 ㅋㅋㅋ

하나하나가 다 맛있는 조합이었다.

원래 맥주 먹으러 간 건데 요리를 더 맛있게 많이 먹고 왔다..ㅎㅎ

 

 

동탄 더몰트하우스는 요리가 훌륭한 것도 큰 추천 포인트지만

무엇보다 안에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다.

빈 병들을 저렇게 모아서 예쁘게 만들어놓았다.

저렇게 디스플레이하는 것도 센스다 센스.

벽지와 거울, 드라이플라워, 빈병 등 다양한 소품들이 

너무 예쁘게 배치되어 있어 술과 요리를 먹는데 한 층 더

기분이 좋아졌다.

 

 

그리고 그 맞은편에 있는 촛불들 :)

진짜 분위기 있다 ㅋㅋ

사진에 다 담기지는 않은데, 몇 번이고 사진을 찍었는지.

밤에 가면 이러한 분위기 좋은 포인트들이

더몰트하우스의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주는 것 같다.

한 번씩 분위기 좋은 곳이 가고 싶을 때,

한 번씩 맛있는 음식과 함께하고 싶을 때,

동탄 더몰트하우스를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