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자/냠냠 즐기기

고소한 코다리 맛집, 바다향왕코다리 동탄점

by 먼트J 2022. 5. 12.
반응형

오늘 저녁은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 발견한 코다리찜 :)

사실 코다리찜이 진짜 어려운 메뉴라고 생각한다.

코다리찜 잘하는 식당을 몇 번 본 적이 없어서 그런 듯..

그래서 기대 반 걱정 반으로 들어갔다.

 

 

큰 간판이 반겨주고 있는 바다향 왕코 다리 동탄점

 

경기 화성시 10용사로 422
매일 11:00 - 22:00
주차 매장 앞에 정말 넉넉하고 쉽게 할 수 있다.
모든 메뉴 포장 가능 :)

 

 

이른 저녁인지라 처음에 들어갈 땐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먹다 보니 저 자리들이 꽉 차서 북적북적되었다.

맛을 보자마자 알겠더라... 

여기가 진짜 맛집이란 걸

 

 

살포시 있는 셀프바.

기존 반찬도 넉넉히 주시지만

모자라면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코너가 있다.

 

 

룸으로 되어 있는 곳도 있었다.

예약하면 저곳으로 예약해주시지 않을까 싶은 의문,

뒤늦게 바라보니 건너방 쪽에는 

테이블이 몇 개 있어서 누구나 앉을 수 있었다.

 

 

그리고 메뉴판!

런치가 있는 것도 너무 괜찮았다.

바다향왕코다리의 런치메뉴는 3시까지이다.

코다리 커플 메뉴라니 다음에는 런치도 먹어보고 싶다.

 

 

그리고 바다향왕코다리 동탄점에서는

시래기를 5,000원만 주면 추가할 수 있다.

이번에는 추가 안 했는데 옆 테이블은 추가하시더라,

근데 맛있어 보여서 다음에는 추가를 해볼까 싶다.

 

 

나오는 기본 반찬들.

미역줄기? 랑 톳?으로 추정되는 것들

에피타이저마냥 꼬들꼬들 맛있었다.

그리고 김.... 저 김 진짜 코다리 먹을 때 싸 먹으니 환상 oh

김을 아주 거덜내고 온 듯싶다.

그리고 샐러드도, 미역국도, 콩나물도 너무 코다리찜에

잘 어울리는 반찬들만 있었다. 딱 좋더라..!

 

 

일단 코다리가 나오면 가시를 발라주신다

나같이 생선 가시 잘 못 바르는 사람들을 위한 배려 같아..

괜히 안심했다 ㅎ

항상 먹을 때마다 가시 나와서..ㅎ.ㅋ.ㅎ.

이런 서비스 너무 좋다.

 

 

와 진짜 코다리 살들 보세요..!!

바다향왕코다리 동탄점의 코다리찜은 요렇게 생겼다 ㅠㅠ

진짜 맛있었다. 소스가 진짜 맛있었다.

살도 야들야들 부드러웠다.

한입 먹자마자 친구랑 엄지 척했다.

 

다소 아쉬운 점이라면....

무가 너무 맛있는데... 하나만 있어서.. 너무 아쉬웠다...ㅠㅠㅠ

무 추가가 없나요...... 돈 주고라도 추가하고 싶어요...

 

밥이랑 김이랑 같이 해서 먹으니 완전 밥도둑이 따로 없었다.

나도 모르게 코다리찜을 아주 흡입하고 있었다 ㅎ

너무 맛있었다.

코다리찜이 이렇게 맛있는 메뉴였다니!

감탄하면서 먹었다.

 

 

코다리찜 먹느라 다른 메뉴는 잘 못 봤는데

생선구이도 하는 것 같다.

 

진짜 야들야들 부드러운 코다리찜을 먹고 싶다면

바다향왕코다리 동탄점을 강력 추천한다!

소스 너무 맛있다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