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자/카페인 즐기기

용인 대형 베이커리 카페 어로프 슬라이스 피스, 빵이 맛있다

by 먼트J 2022. 5. 10.
반응형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

또 다른 대형 베이커리 카페

용인에 위치한 어로프 슬라이스 피스를 소개하고자 한다.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령로 47
매일 10:00-21:00
주차장도 크다! 누구나 쉽게 편하게 주차 가능하다.
사실 차없이는 갈 수 있을까.. 싶은 곳이라
주차장이 필수인 곳

 

따뜻해지기 전에 갔던 터라 초록색의 식물들이 덜 보이지만..

어로프슬라이스피스의 대표 캐릭터가 입구에서 반겨주고 있다.

 

용인을 포함해서 광주에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여기 카페도 엄청 크다. 

베이커리, 빵을 직접 만드시는 공간도 함께 있어서

건물은 엄청 크다.

 

 

들어가자마자 다양한 빵들이 반겨주고 있다.

밧줄 빵이 제일 유명하다고 한다.

실제로 방송에도 여러 번 나왔었고,

하지만 내가 갔을 땐 매진되어 있어서

찾을 수 없었다 

 

 

용인 대형 베이커리 카페인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에는

아이들이 좋아할법한 캐릭터 빵들도 있더라 :)

귀여웠다.

중간중간 내가 좋아하는 크림 들어간 빵들도 있었다.

 

 

케이크 종류도 많고,

선물용으로 나가는 빵들도 포장이 예쁘게 되어 있었다.

 

 

그리고 커피,

종류가 꽤나 많았다.

드립 커피도 판매하는 어로프슬라이스피스.

다양한 커피도 있었고... 음료도 있었다.

무엇보다 발로나 초코!

진짜 달콤하고 텁텁하지 않은 초코인 발로나가

여기 있어서 반가웠다.

 

 

 

내가 산 빵들과 커피 ㅎㅎㅎ

점심으로 빵 먹을 생각인지라 많이 사서 기분이 좋았다.

커피는 오늘의 드립 커피인 에티오피아 따뜻한 것과

아메리카노 아이스 하나를 주문했다.

생각보다 커피 양이.. 적어서.. 좀 놀랐다..

커피를 후루룩 먹는 나로서는 

두 잔 시켜야 할 듯..

좀 아쉬웠다.

 

 

그리고 빵은 알밤 파이, 몽블랑, 딸기로프크림데니쉬을 주문 했다.

아 알밤 파이랑 딸기로프크림데니쉬는 맛있었다 b

알밤 파이는 집에 갈 때 몇 개 더 사고 가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고,

딸기로프크림데니쉬는 끝쪽에 좀 느끼하긴 했는데

음료랑 먹으니 딱 좋았다 (결국 다 먹었다는 얘기)

몽블랑도 촉촉하고 맛있었다 ㅎㅎㅎ

 

용인에 다양한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 있는데

여기는 빵이 맛있는 곳이었다.

분위기도 너무 좋고, 넓어서 데이트하는 맛도 쏠쏠했다.

친구들이나 가족단위도 많아서 

누구나 편히 이야기 꽃을 피우다 갈 수 있는 곳 같았다.

 

용인 어로프슬라이스 피스, 

대형 베이커리 카페를 찾는다면 

바로 이곳을 추천한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