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자/카페인 즐기기

숲 속 예쁘고, 커피가 맛있는 지곡동 기흥카페 마라커피로스터스

by 먼트J 2022. 4. 25.
반응형

어느새 보니 푸르른 바다도 좋지만

초록빛이 가득한 숲 뷰를 찾아다녔던 것 같다.

그 중에서도 마음에 들었던 마라커피로스터스!

주차장은 넉넉한 편이다. 누구나 쉽게 가게 앞에 주차할 수 있다.

차에서 내리자마자 반겨주는 귀여운 노란색 의자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지삼로 214
운영시간 월-금 11:00-19:00
토 12:00-21:00 (일요일 휴무)

많은 카페들은 일요일은 휴무를 잘 하지 않는데,

여기는 특이하게 일요일 휴무이다.

(그래서 몇번 허탕쳤었던..............)

그래서 우연찮게 근처 써니포레스트도 발견하고 그랬었다.

 

2022.04.18 - [분류 전체보기] - 용인 지곡 저수지 숲 뷰, 맛있는 커피 카페 써니포레스트

 

용인 지곡 저수지 숲 뷰, 맛있는 커피 카페 써니포레스트

용인 한국민속촌을 살짝 지나 지곡저수지에서 만날 수 있는 카페 써니 포레스트 입니다. 아름다운 숲 뷰와 맛있는 커피가 함께 할 수 있는 카페 지곡저수지 써니포레스트 (Sunny Forest) 운영시간

mentj.tistory.com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여기를 찾게 되는 건,

사람이 많은 건 바로 분위기며, 커피맛이며, 디저트며

모든게 괜찮기 때문아닐까!

지곡동 기흥카페 마라커피로스터스 메뉴판이다.

마들렌부터 스콘, 브라우니, 크로플, 그리고 쿠키!!!!! 등 맛있는 디저트와

다양한 커피들이 있다. 핸드드립도 있다.

핸드드립도 상당히 괜찮다.

메뉴를 고르고 올라온 2층! 너무 이쁘다 진짜 숲뷰 너무 이쁘다ㅠㅠ

사진으로 봐도 이쁘네 조만간 다시 가야겠다.

날 좋을때 들어오는 은은한 햇살도 너무 좋았다.

층고도 높아서 더욱 시원한 느낌

하얀색 컬러와 깔끔한 인테리어가 단연 눈에 띈다.

이러한 분위기가 숲 뷰와 너무 잘 어울린다 😍

 

갔을 때 자리가 많으면 항상 고민한다 ㅋㅋㅋ

어디앉아야 좋을까,

그리고 사진에는 마라커피로스터스의 시그니쳐메뉴인 콩깨라떼와

핸드드립커피. 그리고 쿠키.

그리고 화이트 아인슈페너도 먹어봤고 에이드도 먹어봤는데 괜찮았따 :)

개인적으로........우유를 먹으면 난리나는 유당불내증이 있어서..^.^.....

라떼...잘못먹는데...........

이건 한번쯤 감안하고 먹을만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키도 진짜 달달하고 맛있다.

지곡동 기흥카페, 마라커피로스터스의 커피가 너무 괜찮아서,

나가는길에 사들고 나간 아이스 아메리카노!

바깥쪽에도 앉을 곳이 몇군데 있다.

날좋을때는 앉아있으면 너무 좋을 것 같다.

항상 만족스러운 커피숍, 카페들이 가득한 동네인 것 같다 지곡동은 :)

요즘 같이 날 좋은 날,

한 번 슬쩍 들려서 푸르른 숲도 바라보고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도 즐겨보면 좋을 것 같은

지곡동의 기흥카페 마라커피로스터스 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