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자/카페인 즐기기

동탄 대형카페 확장 오픈, 홍종흔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골드헤겔

by 먼트J 2022.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빵을 좋아하는 빵순이입니다.

커피도 좋아하는 탓에 대형 베이커리 카페를 찾는 것이 

취미이자 낙이다.

 

그중에서도 홍종흔 베이커리는 카페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빵이 맛있어서 자주 찾았다.

 

참고로 홍종흔은 유명한 베이커리 명장 중 한 명이고

동탄에서 제일 유명한 빵집을 운영하고 있다.

 

 

하지만 엄청 커진 홍종흔 베이커리.

기존에 있었던 빵집은 문을 닫은 것 같다

그리고 옆에 이렇게나 크게 대형으로 아주 초대형으로

베이커리 카페를 만들었다.

 

 

 

경기 오산시 외삼미로 162-32 (외삼미동)
매일 08:00~22:00 연중무휴
주차장은 매장 앞에 엄청 크게 있음.
주말에 만차인 듯 보이지만 한두 자리는 꼭 있음.
아직까지는 주차비 무료. 
(곧 유료 될 듯)

반응형

 

들어가는 외관부터 어마 무시하다 엄청 크다.

각종 조형물도 많고, 조경도 이쁘고.

외부에는 분수가 작동할 것 같은 물도 세팅이 되어있었다.

 

그리고 홍종흔 베이커리에 금괴 모양의 황금 휘낭시에

대표적인 선물세트 중 하나인데

먹어 봤을 때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었다.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먹어도 존맛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메뉴라 그런지

저렇게 조형물로도 만들어놨다 

 

 

입구에 딱 적혀있는 골드 헤겔.

동탄 홍종흔 베이커리 본점 바로 옆에 위치하게 된

프리미엄 브랜드라고 소개하고 있다.

황금의 언덕이라는 뜻이라고 한다.

 

 

 

동탄 대형 베이커리 카페 홍종흔 베이커리 골드헤겔답게

들어가자마자 나도 모르게 '와 대박 커' 소리가 절로 나온다.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엄청 크기 때문이지.

거기다 층고도 꽤나 높아서 탁 트인 느낌이 들어

공간에 여유가 있어 보인다.

주말에는 이마저도 꽉 찬다.....

 

 

 

홍종흔 베이커리에서 빵이 진짜 젤로 맛있다.

원래부터 베이커리 명장이라 그런지

다양한 빵들이 그대로 골드헤겔에도 전시되어 있다.

 

 

그리고 케이크나 쿠키나 금괴 황금 휘낭시에 같은 건

카운터 쪽에 배치되어 있다.

1층 전체가 베이커리로 전시되어있다.

대형 베이커리 카페 홍종흔 베이커리 다웠다.

종류가 이렇게나 많다니..

 

 

 

고용노동부 장관이 인정한 대한민국 명장인 홍종흔

떡하니 보이게 두었다. 

그리고 메뉴들,

딱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었다.

 

 

 

동탄 대형 베이커리 카페 홍종흔 골드헤겔은

3층으로 되어있었다.

친절하게 어디에 뭐가 있는지 적어주었다.

인테리어가 예뻐서 계단으로도 올라갔는데,

조명이 너무 예뻤다.

층고가 높아서 그런가 

 

 

2층에는 이렇게 앉을 수 있는 곳들이 많았는데,

나란히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형식으로

테이블이 배치되어있었다.

 

 

그리고 사람이 제일 많았던 아쿠아가든 쪽 

아이들도, 어른들도 다들 우와 하면서 앉아있었던..

지나가는 나조차도 우와 하면서 지나갔다

구피인가? 물고기들이 좀 있고,

좀 큰 물고기들과 거북이!!! 가 있었다.

 

 

그리고 3층에는 비교적 조용하게 카페를 즐길 수 있었다.

2층에 비해 조용하고 아늑한 느낌,

 

 

그리고 3층에는 테라스가 있었는데

테라스에서 바라보면 이렇게 주차장이 보인다.

저 주차장이 다 동탄 대형 베이커리 카페

홍종흔 베이커리 골드헤겔의 주차장이다..!

저만큼 넓으니 아무리 주차 초보여도

누구나 주차할 수 있다.

(심지어 칸이 넓다)

 

 

 

 

그리고 내가 먹은 건 소보루와 꽈배기와

아메리카노 그리고 밀크티!

유당불내증이 있는 나는 밀크티를 좋아해서

한번 큰맘 먹고 시도했는데

(사실 매일우유는 괜찮다)

매일우유를 쓰는지 속이 괜찮았다!

그리고 달콤하고, 양도 많고 좋았다.

 

커피도 고소하고 맛있었다.

대형 베이커리 카페들 중에서는 커피가 맛이 없는 곳이

꽤나 많.. 은데.... (인테리어에 너무 신경 쓴 것 같다)

홍종흔 베이커리 골드헤겔은 

커피도 맛있었다.

괜찮았다.

 

 

홍종흔 베이커리 골드헤겔은

대형 베이커리 카페답게

엘리베이터도 2개나 있다

대신 좀 느리다 하하

 

그리고 2층 엘리베이터 앞에는 대한민국 명장작품전시관이라고 있는데

가위나 그릇 이런 거가 좀 팔고 있는 것 같다.

딱히 눈에 띄는 게 없어서 쓱-보고만 나왔다.

 

동탄에 이렇게 큰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 오픈해서 놀랐다.

홍종흔 베이커리가 어마 무시한 건 알고 있었지만...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커피도, 빵도, 인테리어도 괜찮은

동탄 홍종흔 베이커리 본점 프리미엄 브랜드 골드헤겔

 

동탄에 방문한다면

꼭 들려보길 적극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

댓글